빕스...가서 바보짓..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72 목록 댓글 12

네이버 페이 50프로만 보고가서
(사실 난.. 네이버 페이가 먼지 모름...)
실컷 먹고
셋이서 29만몇천원 나옴..
결제 하려니 50프로 할인 아님?
최대 5만원 페이백?
머 그런거래서 그렇구나.. 하고
네이버 결제를 카드로 했는데..
근데 네이버페이가 머지?
나 5만원 안받은거 같은데?
저 네이버 페이 안한거죠?ㅜㅜ
지금도 이게 뭔지를 모르고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네이버 있으면 네이버페이 앱 안깔아도 됨
    다른 페이들은 앱 무조건 깔아야하는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다시가서 페이로 다시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모르고 갔다 해도 결제시 물어봐야지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보통 행사하면 계산전 직원이 묻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