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50프로만 보고가서
(사실 난.. 네이버 페이가 먼지 모름...)
실컷 먹고
셋이서 29만몇천원 나옴..
결제 하려니 50프로 할인 아님?
최대 5만원 페이백?
머 그런거래서 그렇구나.. 하고
네이버 결제를 카드로 했는데..
근데 네이버페이가 머지?
나 5만원 안받은거 같은데?
저 네이버 페이 안한거죠?ㅜㅜ
지금도 이게 뭔지를 모르고있네요~
다음검색
네이버 페이 50프로만 보고가서
(사실 난.. 네이버 페이가 먼지 모름...)
실컷 먹고
셋이서 29만몇천원 나옴..
결제 하려니 50프로 할인 아님?
최대 5만원 페이백?
머 그런거래서 그렇구나.. 하고
네이버 결제를 카드로 했는데..
근데 네이버페이가 머지?
나 5만원 안받은거 같은데?
저 네이버 페이 안한거죠?ㅜㅜ
지금도 이게 뭔지를 모르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