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 남편 작은아버지 아들 ~
사촌이죠?
올해 마흔인데 드뎌 결혼해요.
그동안 작은아버지가 설날때마다 저희 애들 셋이나 되는 세뱃돈으로 10만원씩 꼬박꼬박 챙겨주시고
사촌동생들도 울애들 어릴적에 용돈도 주고 그랬어서 축의금을 100은 해야하지 않을까싶은데..
과한가요?
사실 친남매도 그렇게 안한듯 ㅋㅋ
저희도 그렇게 받은 적 없구요.
그냥 저흰 긴 시간동안 받은게 많으니 이번에 좀 갚아야지 하는 마음도 있어요.
100 저희도 부담되긴하지만 ㅜㅠ
하는게 맘편하긴 할거같은데...
과한건가. 싶기도하네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하고싶은대로 100하고싶음 100하고
50하고싶음50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이러니 사람들 평균 축의금 기대치가 계속 오르나보다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받은게 있음 많이 하세요
저도 고모 아들 결혼때 많이 했어요
사촌이래도 걘 내 동생과도 같았으니
이럴때 팍팍 애정 드러냈음
고모가 저한테도 사랑 많이 주셨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100은 해야죠 받은 게 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평소 받은게 많으심 많이 해도 될듯해요. 내 맘가는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