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나만 왕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63 목록 댓글 3

고등이랑 지 아빠랑만 얘기하고, 제 말은 쌩해서 저도 침묵

 

애 말 안들어서 애한테 뭐라했는데 남편 저 인간은 왜 나한테 차가운지 ㅠ 

 

하.... 자식 기르는것도 부부가 의견도 맞아야하고 일관성도 있어야지 꼭 이렇게 애한테 뭐라하면 왜 지가 더 쌩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남편 웃기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저도 남편이 애한테 나무라면 너무 듣기 싫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애가 남편 닮았나요? 그러면 남편은 미니미인 애 흉 들으면 자기가 야단 맞는 느낌인가 보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