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컴퓨터 있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1 목록 댓글 11

저는 80인데 

 

그냥 평범한 집에서 자랐구요. 

 

 

근데 생각해보면 집에 16비트 컴퓨터 이런게 초등 2학년 이때부터는 있었던거 같거든요. 

 

그때 돈으로 한 200은 했을텐데 (현재 기준으로 이게 얼만지 ㄷㄷㄷ ) 

 

그리고 피아노도 사주셨는데 그 당시에 그것도 한 200 했을텐데 

 

부모님들 참 애 키우기 힘드셨겠다싶고 

 

요즘도 애 키우는데 돈 많이 들겠다 싶지만 

예전에도  지금 물가 대비 힘들었겠다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83 삼보컴퓨터 삼익피아노 있었어요 친구집에가니 피아노 있다고 사고싶다고 노래노래 불렀는데 아파트로 처음 이사가는날 서프라이즈로 사주셨어요 초5때 학교마치고 집에가니까 피아노랑 침대있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5인데 국민학교 6학년때 8비트 컴퓨터 샀어요 그당시 100만원 정도 였고 거의 게임만 했어요 피아노도 영창꺼 국3에 130만원에 샀고 중1때 아빠차에 카폰도 있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5 이과였고 컴퓨터 사주셨어요. 중학교때 방과후수업, 고당때 학원가서 배우고 샀어요. 대학가서 좀 잘 다뤄서 학부연구생, 대학원가서도 도움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2.20살 됐을때 78동생 사주더라구요 그때 집에서 첨봄 갖은 혜택은 다받은 고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82 중2때부터 있었어요
    피아노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