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제 처방 받아 드시는 분들 있으셔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5 목록 댓글 5

잠 잘 오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잘 오는데 담날까지 좀 몽롱 해서 진짜 극심할 때 빼곤 잘 안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 정도면 반 잘라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멜라토닌 먹어요.
    80프로는 도움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마그네슘,멜라토닌 먼저 드셔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