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제 처방 받아 드시는 분들 있으셔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 잘 오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잘 오는데 담날까지 좀 몽롱 해서 진짜 극심할 때 빼곤 잘 안 먹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 정도면 반 잘라드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멜라토닌 먹어요.80프로는 도움되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마그네슘,멜라토닌 먼저 드셔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