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1회봤을때 남주 아 뭐야 했는데
아..매력있네요
유어아너에서 눈깔돌은연기도 매력있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전별로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유어아너에서 첨 봤을때부터 넘 인상깊어서 뭔가 뜰거같았어요
막 잘생겼다는 아닌데 사람을 끄는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결국 차세계로 빵 뜨는듯
더더 흥하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남자연예인은 다 캐릭터빨이죠
허남준 본판이 너무 못생겼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더듬이 앞머리 좀 하지마 목소리만 개 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두 백번의 추억에서 나오길래 그 드라마 자체를 안봤더랬죠.
너무 못생이어서 몰입이 안되더라구요 .
그러다가 나중에 다시보기로 몰아서 봤는데 결국 팬이되고 말았어요.
뭐죠? 왜죠? 못생인데?
도대체 왜 나중엔 잘생겨 보이는건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