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세계에서 신서리가 강희빈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안나왔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89 목록 댓글 11

용두사미

중후반은 계속 질질 짜기만 하고

강단심이 대군 좋아하면서 왕한테 승은을 받은게 이해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보다가 짜증나서 안봤어요 남주는 봐도봐도 이상하게 생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끝났어요..?? ㅋㅋㅌ
    하도 여주가 조울증인가 울다 웃다 해서 보기 싫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뭔내용인가요. 쇼츠로만 봐서 중요한 포인트는 모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사가너무유치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게 궁금했는데
    끝까지 설명없었군요
    그리고 옷차림보면 자손까지
    있어야 하는 지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