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메뉴 정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40 목록 댓글 6

내일 아침에 뭐 먹어요? 감자 많은데
뭐 해먹을까요 감자스프 싫어하는 둘째가 있어서
이건 패쓰ㅜㅜ
전 삶은 감자 좋아하는데 왜 내가하면 맛이 덜한지
껍질그대로 삶아야 맛있는거 같은데
혹시 싹 있을까봐 껍질 싹 도려내서 그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인스타 해킹 이후에 여차 저차 안했는데
    장단점이 있네요~ 아침은 기분대로 해야겠어요 아마도 감자국이나 할듯요 아침 메뉴 정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ㅇㄷ 저는 주말이라 토스트나 하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토스트 맛있겠네요!! 애들 토스트 해줄까하고 또 솔깃하는 나란 사람.. 댓글 고마워요~^^ 저는 이제 슬슬 자야겠네요 좋은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ㅇㄷ 네
    님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베이컨치즈야채 토스트
    먹었어요
    여기에 토마토 오이 리코타치즈 샐러드 따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