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 생각을 안하네요
나라도 가볼걸 그랬어요..
다들 갔는데 우리만 안간것같아요ㅜ
남편이 어차피 가봐야 애도 직접 못보지않냐 나중에 애좀 크면 가자하는데
제가 그래서 원래 애는 그렇게 창문 넘어로 보는거다 했는데 남편이 안가니 저도 그냥 가만있었네요ㅜ
친정조카 애낳았을때는 남편한테 묻지도 않고
혼자 다녀왔는데...ㅜ
오늘 퇴원하고 조리원으로 가는데
조리원에서는 면회 안되죠?
에효...맘이 안좋네요ㅜ
다음검색
가볼 생각을 안하네요
나라도 가볼걸 그랬어요..
다들 갔는데 우리만 안간것같아요ㅜ
남편이 어차피 가봐야 애도 직접 못보지않냐 나중에 애좀 크면 가자하는데
제가 그래서 원래 애는 그렇게 창문 넘어로 보는거다 했는데 남편이 안가니 저도 그냥 가만있었네요ㅜ
친정조카 애낳았을때는 남편한테 묻지도 않고
혼자 다녀왔는데...ㅜ
오늘 퇴원하고 조리원으로 가는데
조리원에서는 면회 안되죠?
에효...맘이 안좋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