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자기조카가 애를 낳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89 목록 댓글 37

가볼 생각을 안하네요

나라도 가볼걸 그랬어요..

다들 갔는데 우리만 안간것같아요ㅜ

남편이 어차피 가봐야 애도 직접 못보지않냐 나중에 애좀 크면 가자하는데

제가 그래서 원래 애는 그렇게 창문 넘어로 보는거다 했는데 남편이 안가니 저도 그냥 가만있었네요ㅜ

친정조카 애낳았을때는 남편한테 묻지도 않고

혼자 다녀왔는데...ㅜ

오늘 퇴원하고 조리원으로 가는데

조리원에서는 면회 안되죠?

에효...맘이 안좋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님 오바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왜가요? 애낳고 누워있는데 손님들 계속오면 참 불편할거같아요 양가 부모빼고 가지말아야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길왜가요
    뭔 오지랖이래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왜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형제가 애를 낳았으면 모를까 뭘 조카 애까지 가서 볼일은 아닌것 같은데
    엄청 각별하게 친한사이라면 또 모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