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 반에 눈떠지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99 목록 댓글 7

오늘 은 4시 반에 일어났어요^^

노화 미쳤다 ㅋ

 

저는 주말엔 12시까지도 누워 있었던 사람인데ㅎ

어찌 이럴수가 있는지 

암튿

운동하러 나갑니다^^

동네 편백나무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5시반에 눈이 떠져서 님글 보고 나와서 한바퀴 돌다가네요ㅎ 좋은 주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두시간 반을 운동 하다 왔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몆살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77년생 50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