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째 저만 몇군데씩 물리고 있네요ㅜㅜ
문을 닫고 잘수도 없고
모기 어떤 방법으로 지내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빗물구멍 막고 풍지판 붙이고 문풍지인데 스펀지 아니고 플라스틱 같은 짱짱한거 있어요 샷시랑 샷시틀 사이에도 쏙 들어가는..그걸로 위 아래 옆 다 붙여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코코에서 산 GEEK 해충퇴치기 좋아요.2in1 되고
애 방에 잘때 켜두니 잘 잡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방충망만 잘 닫혀있음 모기 없던데요. 2년전 이사왔는데 한마리도 없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모기장치고 자요. 한마리만 있어도 밤새 시달려 뜬눈으로 보내면 출근도 힘들고 몇년전부터 모기장치고 편하게 잡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모기장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