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모기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95 목록 댓글 15

며칠째 저만 몇군데씩 물리고 있네요ㅜㅜ

문을 닫고 잘수도 없고

모기 어떤 방법으로  지내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빗물구멍 막고 풍지판 붙이고 문풍지인데 스펀지 아니고 플라스틱 같은 짱짱한거 있어요 샷시랑 샷시틀 사이에도 쏙 들어가는..그걸로 위 아래 옆 다 붙여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코코에서 산 GEEK 해충퇴치기 좋아요.2in1 되고
    애 방에 잘때 켜두니 잘 잡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방충망만 잘 닫혀있음 모기 없던데요. 2년전 이사왔는데 한마리도 없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모기장치고 자요. 한마리만 있어도 밤새 시달려 뜬눈으로 보내면 출근도 힘들고 몇년전부터 모기장치고 편하게 잡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모기장 천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