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도해서 주담대갚아야하는데 ㅠ안오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ㅜㅜ이번달 지나면 오를것 같은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자금이 주식으로 갔나봐요 언제는 안전 자산이라더니 저는 순금 75이후는 안사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매년 조금씩 모으다.60이후로 손절.그게 작년5월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