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슬리퍼쪼리를
딸따리 라고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딸따리
쓰레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응사에서 고아라가 딸딸이라고 해서 알게 되었어요ㅋ 울친정엄마는 시장갈때 쓰는 바퀴달리 바구니를 딸딸이 라고 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부산 살지만 그렇게 말하는 사람 못봤어요
쓰레빠는 쓰지만
것도 젊은 사람들은 안써요
슬리퍼라고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나이 많은 할매들 쓰는 말이에요
그렇게 안해요 슬리퍼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68년생이고 딸따리 내 평생 그렇게 불렀는데 저질스럽게 변질된 건 훨씬 나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