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찍거나 다치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검지손가락이 아파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6

구부릴때도 통증이 있고

왜 그럴까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 엄지손가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핸드폰 오래하면 그래요
    진단명이 있는데
    머 증후군이라고

    핸드폰 할때에 엄지 손가락 구부리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방아쇠수지증후군 말씀하시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며칠전부터 검지손가락이 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