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찍거나 다치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검지손가락이 아파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부릴때도 통증이 있고왜 그럴까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 엄지손가락..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핸드폰 오래하면 그래요진단명이 있는데 머 증후군이라고핸드폰 할때에 엄지 손가락 구부리잖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방아쇠수지증후군 말씀하시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넵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며칠전부터 검지손가락이 아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