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들 많네요
모자무싸에서 오정세 영화 개봉하고 달린 악플처럼..
뭔가 댓글들 읽다보니 모자무싸가 생각났어요
암튼 제대로 두드려맞는 느낌의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재밌게 봤단 평들까지 알바 취급하던데
진짜 알바가 쓴 댓글이 맞을까요?
전 진짜 괜찮게봐서요
경찰역할만 빼고 연기들도 다 괜찮다 생각했구요
다음검색
악플들 많네요
모자무싸에서 오정세 영화 개봉하고 달린 악플처럼..
뭔가 댓글들 읽다보니 모자무싸가 생각났어요
암튼 제대로 두드려맞는 느낌의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재밌게 봤단 평들까지 알바 취급하던데
진짜 알바가 쓴 댓글이 맞을까요?
전 진짜 괜찮게봐서요
경찰역할만 빼고 연기들도 다 괜찮다 생각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