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전 괜찮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00 목록 댓글 14

악플들 많네요
모자무싸에서 오정세 영화 개봉하고 달린 악플처럼..
뭔가 댓글들 읽다보니 모자무싸가 생각났어요
암튼 제대로 두드려맞는 느낌의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재밌게 봤단 평들까지 알바 취급하던데
진짜 알바가 쓴 댓글이 맞을까요?
전 진짜 괜찮게봐서요
경찰역할만 빼고 연기들도 다 괜찮다 생각했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냥저냥 이었어요. 연기가 좀 안 어울리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 별로 전지현은 연기가 변한게 없네 싶었고요 뭔 전지현을 위한 영화같았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리 따지면 뭐 왕과 사는 남자도 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왕사남보다 낫드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