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 물베기가 맞나봐요.
진짜 죽일듯이 싸우다가 화해하니 또 언제 그랬냐는듯
희희닥 대고 깔깔깔 웃고 있네요
진짜 의미없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희집이랑 비슷하네요. 저흰 제가 마음이 완전 돌아셨고 미련이 1도 없어요. 이혼은 남편이 못한다 버텨서 못하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부부관계로 원위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거 진짜 저급
이호선이 한마디 해줘서 속 시원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렇더라고요
지인 이혼한다고 집보러다니고 하더니
몆달후에 보니 잠자리했는지 풀렸더라고요
속궁합 맞아서
못헤어질거같긴했어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방어기제일수도 있어요
사람 미워하는 것
에너지소비가 커서 그냥
저냥 지내는게 자신의 건강상
이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