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부부싸움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08 목록 댓글 13

칼로 물베기가 맞나봐요.
진짜 죽일듯이 싸우다가 화해하니 또 언제 그랬냐는듯
희희닥 대고 깔깔깔 웃고 있네요
진짜 의미없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희집이랑 비슷하네요. 저흰 제가 마음이 완전 돌아셨고 미련이 1도 없어요. 이혼은 남편이 못한다 버텨서 못하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부부관계로 원위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거 진짜 저급
    이호선이 한마디 해줘서 속 시원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렇더라고요
    지인 이혼한다고 집보러다니고 하더니
    몆달후에 보니 잠자리했는지 풀렸더라고요
    속궁합 맞아서
    못헤어질거같긴했어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방어기제일수도 있어요
    사람 미워하는 것
    에너지소비가 커서 그냥
    저냥 지내는게 자신의 건강상
    이로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