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뭐 드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4

저는
비타민c
루테인
콜라겐
마그네슘
뇌영양제
갱년기유산균
삼백초

이것만 먹어도 배가불러요ㅜ
영양제드시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종합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밀크시슬
    유산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장이 부실해서 유산균 먹어요 그 외엔 안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유산균 오메가 종합비타민 이건 무조건 먹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코큐텐
    효소
    가끔 피로한날은 홍삼도 먹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