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보러 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2 목록 댓글 10

10억이네요

가서 층수좋고 동 좋음 더 하겠죠?

지금 사는집은 4억인데

뭘 눈여겨봐야할까요?

호구되지 않는 법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원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뭐래는건지
    돈 들고가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호수 지정 입금한생태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단체로 구경만하고 나오는데...호구될께 머가있나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호수지정 입금한 상태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