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보러 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억이네요가서 층수좋고 동 좋음 더 하겠죠?지금 사는집은 4억인데뭘 눈여겨봐야할까요?호구되지 않는 법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원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뭐래는건지돈 들고가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호수 지정 입금한생태라서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단체로 구경만하고 나오는데...호구될께 머가있나요..^^;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호수지정 입금한 상태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