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온김에 성심당 들리려는데 어디로 가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28 목록 댓글 6

성심당 치니까 본점에 백화점 분점 몇개나 나오는거에요.
우리가 아는 그 성심당은 어디치고 가야되나요?본점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본점도 빵파는곳, 케이크 파는곳 따로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본점으로 고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본점보단 롯백이 좀 나을건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케잌만 따로고 위엔 나머지가 다 있어서 줄을 두번 세번서지 않아도 되요
    근데 줄이 엄청나요 계산은 더 미쳐요 빵까지들고 한시간 넘게 서있음 진심 욕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네 근데 줄 길면 어지간한건 대전역점에도 다팔아서 가차탈거면 집 가는길에 대전역점 가면 줄 짧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