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기숙사 데려다 주고 오는길에 오이도 와서 칼국수나 먹자 했는데
제가 우울하다 하니 애주가인 제 성격을 알고 거하게 먹고 한잔 하라고 ㅋ
운전하는 남편은 못먹고
낮술 아니 아침 술
술 안먹는분들 욕하겠지만 저는 남편하고 이런시간 좋은지라 ㅋ
다음검색
아이 기숙사 데려다 주고 오는길에 오이도 와서 칼국수나 먹자 했는데
제가 우울하다 하니 애주가인 제 성격을 알고 거하게 먹고 한잔 하라고 ㅋ
운전하는 남편은 못먹고
낮술 아니 아침 술
술 안먹는분들 욕하겠지만 저는 남편하고 이런시간 좋은지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