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33 목록 댓글 28

아이 기숙사 데려다 주고 오는길에 오이도 와서 칼국수나 먹자 했는데

제가 우울하다 하니 애주가인 제 성격을 알고 거하게 먹고 한잔 하라고 ㅋ

운전하는 남편은 못먹고

낮술 아니 아침 술

술 안먹는분들 욕하겠지만 저는 남편하고 이런시간 좋은지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이런 센스 가진 남자랑 살아보고싶다. 우린 센스.눈치 0.000001도 없는 ㅅㄲ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배려가 보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남편이 좋은사람이니 이런 시간이 좋을듯요. 부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남편분이 공감능력도좋고 좋으시네요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술을 좋아하시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