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살 사회복지사1급 취업이 될까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47 목록 댓글 15

지역 채용공고 보니 죄다 요양원 데이케어센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본인이 노력을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유가있죠ㅡ 지금 나이도많은데 어린애들밑에서 일하는게 힘든거죠
    호텔프론트나 편의점은 혼자근무해서 그런스트레스는 없네요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양원, 방문요양 아니고 경력 없어도 이력서 받는 중, 40~50중반 여자분 뽑으려고 보고있는데 괜찮은 이력서가 안들어와요. 취업도 보면 운때도 있어요. 일단 여기저기 많이 넣어보고 연습 삼아 면접도 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노인시설은 급여가 너무작아요ㅠ
    장애인 거주시설가세요
    호봉쌓이면 괜찮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님아 저 곧 사복 자격증 나와요 7월 초에요
    냉정하게 말씀드리자면 노인복지 쪽 구인 올라오면 1명 구하는 곳에 20명넘게 몰립니다
    근데 누구를 뽑겠어요?
    신입? 경력?
    경력있고 나이 어린사람요
    근데 50대 초보 사복을 뽑는다?
    노인복지..재가센터는 1급 필요없어요 2급으로 충분하고 신입도 나이 어린사람 뽑아요
    아무리 1급있어도 50대는 안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