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도 재직 증명서 떼 주나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개월 계약인데 현재 4달 됐는데..주 3일 알바인데 아마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해줘요직급에 시간제 단기 근로자라고 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기서 안 해봐서 어떻게 해줘야할 지 모르겠다 하시면 님이 다 양식 다운받아 작성해서 설명해드리고 사인만 해달라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