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도 재직 증명서 떼 주나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2

6개월 계약인데 현재 4달 됐는데..

주 3일 알바인데 아마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해줘요
    직급에 시간제 단기 근로자라고 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기서 안 해봐서 어떻게 해줘야할 지 모르겠다 하시면 님이 다 양식 다운받아 작성해서 설명해드리고 사인만 해달라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