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는 한번에 1기가가 최대인가요?
아니면 첫번째만 1기가이고
그 다음부터는 2기가 이상 돼요?
글구 첫번째는 선물하기 2회가 차감된다는데
그럼 가족 말고는 한번 밖에 못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첫번째 선물은 2회 차감된다는게 무슨 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1기가씩 2명에게 보내고 싶으면, 가족한테 먼저 보내고나서 다른 사람에게 보내야 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매달 딸한테 1기가 두번해서 2기가 보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최대1기가 선물할수 있는데 제일 밑 글에 1기가를 추가로 선물할수 있다는 멘트를 클릭하면 1+1해서 1회에 2기가 선물가능하고 1+1로 보내면 선물 가능한 데이터가 2회(1+1)차감된다는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