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세계사를 너무 어려워하는 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5 목록 댓글 10

중2에요.
초5때 한국사땜에 죽겠더니만
중2되니 세계사가 팔만대장경급으로 펼쳐져있네요🤣
내용이 방대해요.
저도 기억이 가물한데 책보니 또 이해가되요.
엄마 나는 도대체 한국사 세계사가 뭔말인지 모르겠어 이래요.
환장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유튜브로 재미나게 설명되어있는 영상보더니
    울딸은 신나서 외우고
    아는척 겁나 해요 ㅋㅋ
    5호16국이 어쩌고저쩌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어떤건지 알려주심 안될까요? 핸드폰이라도 보라고 하면 일단 할거같은데..제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궁금한 부분 검색하면 유튜브에 쭈욱 나와요
    한번 보세요
    이거저거 클릭하다가 조금 들어보면
    괜찮다싶은거 강의 들으시면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반복해서 교과서 읽고 또읽고 어느정도 흐름파악한 후엔 외우고 또 외우고 외운거 써보고 말해보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학생때까진 연대표 만들어 제가 따로 고등교과서 사고 여기저기서 찾아서 공부해서 가르쳐줬어요
    요샌 전쟁터진 이유라든지 뭘 구체적으로 설명안해준대요
    애들 공부시킬려고 한국사 3급공부하고 역사 스터디모임도 갔었어요 옛날이야기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