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화장실 가려고 침대에서 일어났는데 발바닥(새끼발가락아래쪽)이 칼로 찌르는듯 통증이 오더니 걸음을 못걸을정도로 아파서 절뚝거리다 일어났는데 지금까지도 발바닥 아래가 너무 아프네요ㅠ50되니 진짜 가지가지 안아픈데가 없네요
내일 정형외과 가보면될까요
수요일에 일본가는데 큰일이네요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님ㅠ너무너무 고마워요 발바닥이랑 종아리,발목 침맞고왔네요 꼭 할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아치부분 골프공으로 맛사지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 엄청 고생하다가 체외충격파 6회이상 받으니 괜찮아졌어요.
실비도 되니 부담없이 받기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 엄청 심했었는데 체외충격파 6회이상 받으니 괜찮아졌어요.다른분들은 4회만 받아도 좋아진다던데 전 심한편이라..
실비도 되니 부담없이 받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