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족저근막염일까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2 목록 댓글 20

자다가 화장실 가려고 침대에서 일어났는데 발바닥(새끼발가락아래쪽)이 칼로 찌르는듯 통증이 오더니 걸음을 못걸을정도로 아파서 절뚝거리다 일어났는데 지금까지도 발바닥 아래가 너무 아프네요ㅠ50되니 진짜 가지가지 안아픈데가 없네요
내일 정형외과 가보면될까요
수요일에 일본가는데 큰일이네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 스트레칭 꼭하세요.
    발 전문 교수님 유튜브에서 캡쳐한거예요.
    몇년을 물리치료 받아도 안 나은거
    요거 보고 싹 나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님ㅠ너무너무 고마워요 발바닥이랑 종아리,발목 침맞고왔네요 꼭 할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치부분 골프공으로 맛사지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 엄청 고생하다가 체외충격파 6회이상 받으니 괜찮아졌어요.
    실비도 되니 부담없이 받기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 엄청 심했었는데 체외충격파 6회이상 받으니 괜찮아졌어요.다른분들은 4회만 받아도 좋아진다던데 전 심한편이라..
    실비도 되니 부담없이 받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