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시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실에 벽시계2개있었거든요티비윗쪽과 부엌쪽...한개고장나서 한개더살까하는데갑자기 하나만있어도되지않을까싶기도하고벽시계 몇개씩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티비옆 하나요핸드폰있으니까 하나로도 충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실 주방 사이에 양면 벽시계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하나도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실 피아노 위에 한개. 핸폰있으니 그닥 필요성 못느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