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시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4

거실에 벽시계2개있었거든요
티비윗쪽과 부엌쪽...
한개고장나서 한개더살까하는데
갑자기 하나만있어도되지않을까싶기도하고
벽시계 몇개씩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티비옆 하나요
    핸드폰있으니까 하나로도 충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실 주방 사이에 양면 벽시계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하나도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실 피아노 위에 한개. 핸폰있으니 그닥 필요성 못느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