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분들 영양제ㅡ갱년기인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94 목록 댓글 16

뭐뭐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콜라겐. 비타민d, 종합비타민, 유산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루테인,콜라겐,유산균,오메가3.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c.홍삼,가르시니아,콘드로이친
    아침,저녁에 나눠 안빼먹고 먹어요
    그래서 갱년기 증상도 없고 아직 아픈곳도 없고
    노안도 안오고 기억력도 좋네요,,
    감정기복,홍조,열오름,관절아픔 등 전혀없어요
    영양제 섭취는 10년 넘은듯한데 50넘어선 관절영양제는 추가로 열심히 먹어요 55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유산균, 비타민 D, 루테인, 마그비 액티브, 영양제인가? 멜라토닌 그리고 회사에서 가끔 피로회복제와 비타민 c , 글루타치온도 먹넹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에스트로겐 / 코큐텐 / 마그네슘 / 칼슘 / 비타민bcd / 오메가3
    51살.
    갱년기 증상 있는데
    치료 원치않는 분들
    진짜 에스트로겐 드시면
    증상 완화에 도움 많이 받습니다
    전 열감에 효과 많이봣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