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야근후 퇴근길에 단지 안 인도 턱에 걸려
넘어졌어요
어둡고 비오고..
화장실가고 싶어 서두르다 그만..ㅠ
양 쪽 무릎, 팔꿈치까지 갈리고,손바닥도 갈리구여.
근육통까지..ㅠ
무릎이라 움직일때마다 통증이 ㅠ
오십 넘어 이게 무슨일인지..
다들 빗길 조심 하시고 또 조심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222저는마당빙판
그이후로
무릎을 못구부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지난주에. 휴게소 갔다
주차방지턱에. 대차게 걸려넘어지고. 반깁스하고. 진단3주나옴
미쳐버링
왼팔아파 일도 운전도
안되짜증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에고 많이아프시겠어요 ㅜㅜ
엑스레이 찍어보세요
골절 은근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제가 인도 보도블럭에 걸려넘어져서 발다닥인대 찢어지고 깁스 2개월을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내리막길에서 넘어져서 무릎 엄청심하게 까져서 딱지가 진짜 돌덩이처럼 한달째 붙어있어요. 팔꿈치에 손바닥에... 나이 50살에 진짜 이빨 안깨진게 다행이다 했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