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넘어졌어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01 목록 댓글 15

금욜 야근후 퇴근길에 단지 안 인도 턱에 걸려
넘어졌어요

어둡고 비오고..
화장실가고 싶어 서두르다 그만..ㅠ

양 쪽 무릎, 팔꿈치까지 갈리고,손바닥도 갈리구여.
근육통까지..ㅠ

무릎이라 움직일때마다 통증이 ㅠ

오십 넘어 이게 무슨일인지..

다들 빗길 조심 하시고 또 조심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저는마당빙판
    그이후로
    무릎을 못구부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지난주에. 휴게소 갔다
    주차방지턱에. 대차게 걸려넘어지고. 반깁스하고. 진단3주나옴
    미쳐버링
    왼팔아파 일도 운전도
    안되짜증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에고 많이아프시겠어요 ㅜㅜ
    엑스레이 찍어보세요
    골절 은근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제가 인도 보도블럭에 걸려넘어져서 발다닥인대 찢어지고 깁스 2개월을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내리막길에서 넘어져서 무릎 엄청심하게 까져서 딱지가 진짜 돌덩이처럼 한달째 붙어있어요. 팔꿈치에 손바닥에... 나이 50살에 진짜 이빨 안깨진게 다행이다 했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