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가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 목록 댓글 6

푸켓 가보려는데

여기는 꼭 가봐라 하는곳 있을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올드타운 !!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쉬러가는 거라..
    올드타운 야시장 구경
    미슐랭 맛집 원춘 추천

    작년 여름 일주일 다녀왔는데
    올해 휴가도 푸켓 가거든요
    그냥 먹고 쉬러 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해용!!!!
    원춘 가볼게요 ^^
    저희도 휴양으로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십수년전에 친구들이랑 갔었는데...
    아주신나게 놀고 맛사지매일받고그랬네요
    어느새 사십대중반 ㅡㅡ
    재미나게놀다오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작년 겨울에 9일정도 다녀왔었는데
    야시장 칠바마켓하고 나카 갔었는데 좀 정신없긴해도 관광지화된 야시장 느낌이 나긴했어요
    하루에 한번 클룩으로 투어정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빅부다 사원이 좋았어요
    높은 언덕에 거대한 부처상 그 앞에 펼쳐진 바다까지 바람불고 시원해서 아주 완벽한 날씨였어요
    스노클링투어도 강추합니다
    우리집은 다 물을 좋아해서 연달아 이틀 스노클링투어를 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