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가보려는데
여기는 꼭 가봐라 하는곳 있을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올드타운 !!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냥 쉬러가는 거라..
올드타운 야시장 구경
미슐랭 맛집 원춘 추천
작년 여름 일주일 다녀왔는데
올해 휴가도 푸켓 가거든요
그냥 먹고 쉬러 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해용!!!!
원춘 가볼게요 ^^
저희도 휴양으로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십수년전에 친구들이랑 갔었는데...
아주신나게 놀고 맛사지매일받고그랬네요
어느새 사십대중반 ㅡㅡ
재미나게놀다오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작년 겨울에 9일정도 다녀왔었는데
야시장 칠바마켓하고 나카 갔었는데 좀 정신없긴해도 관광지화된 야시장 느낌이 나긴했어요
하루에 한번 클룩으로 투어정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빅부다 사원이 좋았어요
높은 언덕에 거대한 부처상 그 앞에 펼쳐진 바다까지 바람불고 시원해서 아주 완벽한 날씨였어요
스노클링투어도 강추합니다
우리집은 다 물을 좋아해서 연달아 이틀 스노클링투어를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