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김 잘가는 여름 남방 어떻게 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탈탈 털어서 널어도 주름이 많이 가요이걸 더운 여름에 다리미를 써야 하나고민이 되네요구김 많은 채로 입고 있으면아주 약간 펴지기는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안사고 안입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첨부터 그런소재는 안사요 다림질 매번할 자신이 없어서 요즘 링클프리 잘나오는데대충입고 새로하나 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핸디형 스팀 다리미로 주름 살짝이라도 펴고 입어요.핸디형은 시간도 별로 안걸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탈수 시작하자마자 멈춰서 꺼내고 ㅎ 널어놔요 걍입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