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854 목록 댓글 55

해먹었네요^^

한알한알 까놓은보람을 이때 만끽 ㅋ

즐거운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희애도 그래요ㅋ
    스테이크는 거의 다 먹고 정신없이 비벼주며 먹어야된다하져 ㅋ
    그래야 게임시간도 있다는 반협박도 같이하는 나쁜엄마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옥수수는 어떤거예요?
    쪄서 뜯은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초당옥수수사서
    삶기전에 한알한알뜯어 냉동해놓은거에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둘다 따로따로 삶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