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먹었네요^^
한알한알 까놓은보람을 이때 만끽 ㅋ
즐거운주말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희애도 그래요ㅋ
스테이크는 거의 다 먹고 정신없이 비벼주며 먹어야된다하져 ㅋ
그래야 게임시간도 있다는 반협박도 같이하는 나쁜엄마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옥수수는 어떤거예요?
쪄서 뜯은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초당옥수수사서
삶기전에 한알한알뜯어 냉동해놓은거에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둘다 따로따로 삶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