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성격이면 운동강사 하기 힘들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50 목록 댓글 14

정직 하고 진실된 성격이고 표현 을 잘하거나 살가운 성격이 못되고 눈치가 없어요

착하고 무던한 성격이에요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서도 양보하거나 져주는 역할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 보니 상처받는 일도 많았고요

그런데 운동이 너무 좋고 재밌어요
계속해서
다른분들 도움도 드리고 해보고 싶은데

진실되긴한데 남 환심 사는건 못하는 성격이라
망설여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우리쌤이 외모와 다르게 성격이 진짜 남자에요. 이러니 여자들사이 뒷말도 없고 그 쿨내를 좀 따라가는거 같아요.
    괜찮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더좋을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제 동창중에도 그런애 있는데 40대초반에 라인댄스 취미로 배우더니 지금은 강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래요 여기 다 좋다지만 사람들이 못됐더라구요 순수하면 더 이용해먹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순하다 순수하다 그러는데 욕같고
    결국 만만히 보고 함부로 대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