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에는 명품 좋아해서
많이 샀는데
40대 중반인 지금은 영 관심이 안생겨요
그냥 에코백이 편하고
거의 가방 안들고 폰만 들고 다니는 일이 더 많고요.
그냥 돈으로 달라 할까요?
피부관리나 받으러 갈까 싶네요
다음검색
30대에는 명품 좋아해서
많이 샀는데
40대 중반인 지금은 영 관심이 안생겨요
그냥 에코백이 편하고
거의 가방 안들고 폰만 들고 다니는 일이 더 많고요.
그냥 돈으로 달라 할까요?
피부관리나 받으러 갈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