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배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75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북목인가요?상체가 꾸부정하네요키도크고 몸자체가 디게 큰가봐요다른 배우들하고 섰을때보면 덩치 차이가 많이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젊을때도 그렇게생겼었음 노안이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 옷이 그런가.. 좀 답답하게 입었다 ..정도만 생각했었는데..설마 여배우가 거북목이면 교정했겠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라이딩인생 재밋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비숲에서 어깨가 구부정하네 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몸매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