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이불로 교체하려구 하니 이불에서 냄새가 나네요 왜그러지.. 헉 ㅜㅜ
다 세탁해서 넣었거든요.
하마 넣음 괜찮을까요 ..
보통 이불 관리 어떻게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 장롱 뒤판에 곰팡이있는건 아니지요
벽쪽이요
저희 장롱이 그래서 버리고 새로삼
그이후로 문 열어둬요 계속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장롱이나 집에 문제에요
울집 장롱 열면 이불 뽀송한 좋은 냄새 나거든요
집 비었을때 장롱문 활짝 열고 제습기 틀어놓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세탁해서 넣었어도
다시 빨아서 덮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세탁해서 넣고 계절바뀔때 또 세탁해서 꺼내요 냄새땜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제습제 넣어서 보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