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 보관 ㅡ 이불 냄새..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00 목록 댓글 7

여름 이불로 교체하려구 하니 이불에서 냄새가 나네요 왜그러지.. 헉 ㅜㅜ

다 세탁해서 넣었거든요.   

하마 넣음 괜찮을까요 ..

보통 이불 관리 어떻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 장롱 뒤판에 곰팡이있는건 아니지요
    벽쪽이요
    저희 장롱이 그래서 버리고 새로삼
    그이후로 문 열어둬요 계속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장롱이나 집에 문제에요
    울집 장롱 열면 이불 뽀송한 좋은 냄새 나거든요
    집 비었을때 장롱문 활짝 열고 제습기 틀어놓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세탁해서 넣었어도
    다시 빨아서 덮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세탁해서 넣고 계절바뀔때 또 세탁해서 꺼내요 냄새땜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제습제 넣어서 보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