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가기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05 목록 댓글 12

직장 동료들이 상사를 엄청 욕하는데

앞에서는 굽신 굽신 

너무 토나와요 

 

아예 쌩하라는게 아니라 앞에서 적당히 하면 되는데 

너무 굽신되고 맞춰주니까요 

 

그러고 바로 뒤에서 욕….

 

이분위기 너무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시간떼우려고 그런 곳도 많더라구요 일상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안그런회사가 몇이나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안그럴수가 있나요
    다니려면 어쩔수 없는거지
    원래 간사스럽게 딸랑이짓 잘하는 인간은 재수는없긴 하지먀 ,그외 사람들도 좋아서 그러겠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 그런거 싫어 이직했는데 여기도 비슷해요. 다들 먹고살려고 애쓴다 생각하기로 했어요. 전 여기선 말없이 낯가리는 컨셉 유지중이예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뒷담화좀 덜하고 딸랑은 괜찮은데 뒷담화ㅡ돌아돌아 다 귀에 들어가는거 생각못하고 , 앞에서만 딸랑거리면 된다 생각하는게 생각이 짧은거임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