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료들이 상사를 엄청 욕하는데
앞에서는 굽신 굽신
너무 토나와요
아예 쌩하라는게 아니라 앞에서 적당히 하면 되는데
너무 굽신되고 맞춰주니까요
그러고 바로 뒤에서 욕….
이분위기 너무 싫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냥 시간떼우려고 그런 곳도 많더라구요 일상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안그런회사가 몇이나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안그럴수가 있나요
다니려면 어쩔수 없는거지
원래 간사스럽게 딸랑이짓 잘하는 인간은 재수는없긴 하지먀 ,그외 사람들도 좋아서 그러겠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 그런거 싫어 이직했는데 여기도 비슷해요. 다들 먹고살려고 애쓴다 생각하기로 했어요. 전 여기선 말없이 낯가리는 컨셉 유지중이예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뒷담화좀 덜하고 딸랑은 괜찮은데 뒷담화ㅡ돌아돌아 다 귀에 들어가는거 생각못하고 , 앞에서만 딸랑거리면 된다 생각하는게 생각이 짧은거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