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받아서 들어갈때 시스템에어컨은 신청? 아님 제가 개인적으로 하는게 더 쌀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9 목록 댓글 15

600정도 하던데 에어컨 4대값

보통 입주전 신청하면

더 하자생기진 않겠죠?

얼마정도 할까요?

입주는 2년 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옵션으로 하면 구형에ㅇ비싸던데 입주할무렵 업체 많아서 싼데서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들어갈때함 그냥 그게 편해서 그리했고 몰라요 그냥 잘 사용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공구가 더 싸고 신형인데
    가끔문제생기는 집 보면 골치아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개인으로 하는게 싸고 좋은데 하자처리 안해주고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알아서 판단하셔야 될듯요. 저는 개인으로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다된집 입주하기직전 열쇠받고 업체서 다뜯고 다시해야하는데 100정도 싸긴한데 그게 귀찮아 유상옵션했어요 21년에 610만원 4대했어요 그때 사설업체 500정도. 근데 결과적으로 만족.
    인터폰과 다 연결되있는것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