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정도 하던데 에어컨 4대값
보통 입주전 신청하면
더 하자생기진 않겠죠?
얼마정도 할까요?
입주는 2년 후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옵션으로 하면 구형에ㅇ비싸던데 입주할무렵 업체 많아서 싼데서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들어갈때함 그냥 그게 편해서 그리했고 몰라요 그냥 잘 사용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공구가 더 싸고 신형인데
가끔문제생기는 집 보면 골치아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개인으로 하는게 싸고 좋은데 하자처리 안해주고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알아서 판단하셔야 될듯요. 저는 개인으로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다된집 입주하기직전 열쇠받고 업체서 다뜯고 다시해야하는데 100정도 싸긴한데 그게 귀찮아 유상옵션했어요 21년에 610만원 4대했어요 그때 사설업체 500정도. 근데 결과적으로 만족.
인터폰과 다 연결되있는것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