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민가 진짜 많아요
앞쪽으로 아파트 상가 있고
뒤편으로 들어가니 낡은집들 아직도 너무 많아요
열악한 환경
그런집들 보상해주고 다 밀어버리고 새건물 세우려해도 주민들 반대로 못하는 구역도 많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재개발이 꽤 까다롭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울동네가 그래요
재개발 추진하려 몇번을 도장받고어쩌고 하다 무산되고
원주민들 나이드신분들은 세받아 생활하니 더 결사반대죠 게다가 빌라만 자꾸지음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가뜩이나 서울 터지는데 꾸역꾸역 아파트 지을려고 원주민들 내쫓을게 아니라 부담 덜되는 방향으로 주거환경 개선시켜 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참 어렵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희 동네도 골목에서도 한참 들어가야 있는 다세대 대문들 많아요
지나가다 보면 저런 집은 사건사고나도 모르겠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