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변성기아직 안온애들도 있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래글보다첫째도 늦더니 둘째도 늦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2 아들도 아직안왔어요 키도 작아서 걱정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전이 너무작지않으면 너무걱정마세요늦게크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초6에왔는데 현중3인데도 키안큼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보통 아들들초6부터 오는친구들 많은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