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변성기아직 안온애들도 있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4

아래글보다
첫째도 늦더니 둘째도 늦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2 아들도 아직안왔어요 키도 작아서 걱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전이 너무작지않으면 너무걱정마세요
    늦게크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초6에왔는데 현중3인데도 키안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보통 아들들
    초6부터 오는친구들 많은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