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8

넘 비싼것 외 가성비 좋은 ?

돈없어서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4년 5월에 구입했고
    이거예요
    20리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울집도 엘지꺼 쓰는데
    3년전에 저 살때보다 가격이 더 내렸네요
    https://link.coupang.com/a/eK035vH6e4?abTestInfo=100412_group_A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저희꺼는 손잡이만 하늘색이예요
    앱으로 다 컨트롤 가능해서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 엘지 쓰다가 루메나로 바꿨는데 좋아요. 디자인도 이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