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비싼것 외 가성비 좋은 ?
돈없어서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울집도 엘지꺼 쓰는데
3년전에 저 살때보다 가격이 더 내렸네요
https://link.coupang.com/a/eK035vH6e4?abTestInfo=100412_group_A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저희꺼는 손잡이만 하늘색이예요
앱으로 다 컨트롤 가능해서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 엘지 쓰다가 루메나로 바꿨는데 좋아요. 디자인도 이쁘고요